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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토의 잠망경
MMF를 이용하여 파일에 값을 넣어보자 본문
#undef UNICODE #include#include int main(void) { //파일을 생성하였다. HANDLE hFile = CreateFileA( "C:\\love01.txt", //파일의 이름 GENERIC_READ|GENERIC_WRITE, //접근할 타입 0, //공유모드 NULL, //always CREATE_ALWAYS, //파일을 언제나 새로 만든다. FILE_ATTRIBUTE_NORMAL, //파일의 속성정의 NULL //always ); //메모리 멥을 만들어주었다. 크기를 10K 바이트로 하였다. HANDLE hFileMap=CreateFileMapping( hFile, //파일의 핸들 CreateFile() NULL, //always PAGE_READWRITE, //해당 페이지의 보호속성 0, //상위 32비트를 정의 1024*10, //하위 32비트를 정의 NULL //이름없이 생성할때 쓰인다. ); //메모리 맵의 포인터를 받아왔다. char* pFile = (char*)MapViewOfFile( hFileMap, //fileMappingObject FILE_MAP_ALL_ACCESS, //파일 부에 접근하는 타입을 규정한다. 0, // 메모리에 연결할 파일의 오프셋 상위 32비트 0, // 메모리에 연결할 파일의 오프셋 하위 32비트 0 // 메모리에 연결할 실제 크기를 바이트 단위로 지정한다. ); sprintf(pFile,"lovelove you \n love \n"); printf(pFile); //메모리 맵의 포인터를 해제한다. UnmapViewOfFile(pFile); CloseHandle(hFileMap); CloseHandle(hFile);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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