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토의 잠망경

youtube에서 동영상 음성을 mp3로 만들기 본문

만화경

youtube에서 동영상 음성을 mp3로 만들기

잠수함토끼 2008. 12. 7. 23:44


1. http://www.dvdvideosoft.com/guides/dvd/convert-YouTube-to-MP3.htm 로 가면 해당 부분을 클릭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받고 설치를 합니다.


2. 설치를 하시면 바탕화면에 해당 프로그램의 바로가기가 보일것입니다. 클릭을 하세요.
그런다음 3번째 메뉴 Free Youtube to Mp3 Convertor를 클릭하세요.


3.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그냥 Continue를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실제 프로그램 창이 뜹니다.
그럼 Add URLs...를 클릭해주세요.


4. 그럼 다음과 같은 작은 창이 하나 뜨게 됩니다. 이부분에는 mp3로 만들고 싶은 Youtube의 동영상 url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Url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 다음과 같이 Youtube로 가서 해당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예로 Stand by me를 검색합니다.
그럼 해당 동영상들이 뜨게 되는데요. 저는 다음 동영상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6. 다음 동영상을 클릭하면 위에 동영상 주소가 나오지요.?! 복사를 합니다. 그런다음 아까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오세요.


7. 아까 우리가 복사했던 주소를 여기에 붙여넣으시고 Add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8. 다음과 같이 우리의 주소가 가장 중간에 들어간것이 보이시죠?! 그럼 다 된겁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MP3 음질을 저 부분에서 바꾸실수 있구요. MP3를 만들고 나면 저장하는 위치또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게 다 되셨다면 Download를 눌러보세요.


9.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됩니다. 인터넷 사정에 따라 느려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