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토의 잠망경

2009/11/07 본문

만화경

2009/11/07

잠수함토끼 2009. 11. 9. 02:08

이날은 멤버십 오늘 날이었습니다.


헉 운전 도중 갑자기 오디오에서 MP3가 안되더군요. ㅜㅜ 참 난감했습니다. 오디오를 다시 껐다 켰다 반복하였지만 언제나 나오는 메시지 Reading Error ㅡㅡ;; 모지모지 1달만에 고장인가 ㅜㅜ


멤에 돌아온후 확인결과 시동을 다시 건다는 답을 얻었습니다. 휴~~(실제로 해보니 되더군요. 음)

멤 앞에 주차하려했지만 이렇게 많은 차들이 주차장을 가득매워 포기하고 공용 주차장으로 움직였습니다.



살포시 출입구 옆에 대었지요. ㅋㅋ 역쉬 좋습니다. 이쁜 은실이 ~~ 세차도 했것다. 광도 잘 나고 좋습니다. ^^


공용주차장에서 걸어오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완연한 가을이네요.


우리 건물에서 가까운 아모레퍼시픽 건물의 1층 로비입니다. 신기한 조형물이 있네요.




오홋 이것봐라.. 신기한 차가 있습니다. ^^


노란 차가 참 앙증 맞네요. ㅋㅋ 일본차인가?



밤에는 파노라마 썬루프른 단 YF 소나타를 봤습니다.


멋진외관이 캬 죽이더군요. ^0^




바로 뒤에 있던 골프 귀엽군요. ^^


오늘은 문학 소년이 되었습니다. 1Q84  제가 좋아하는 무라카미의 최신 소설입니다. 1권인데 사 놓고 뜨문뜨문 읽어 아직도 다 못읽었습니다. 오늘은 기필고 다 읽으리라 암~~

지금 읽어 보고 느낀거지만 저 암호 같은 책 제목은 1984를 의미 하는 거더군요. ㅡㅡ;; 처음에는 "아이큐 84"인줄 알았습니다. 허허~~ -0-


저녁에 근태군과 야구장에 갔습니다. ㅋㅋ 간만에 배트를 잡고 치려니 잘 안되더군요. 덕분에 잼나게 놀았습니다.



역쉬 오늘도 저녁은 밖에서 사먹었습니다. ㅜㅜ 몸에도 안좋은데 자꾸 사먹네요.

오늘은 순대 국밥~~


국밥은 5,000원 입니다. 맛은 그닥.. 오문창보다는 못한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