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토의 잠망경

일본 출국을 위한 준비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본 출국을 위한 준비 ^^

잠수함토끼 2010. 1. 5. 11:05
드디어 여권을 만들었습니다. ㅋㅋ 첫 해외 여행 벌써 부터 설레이네요. ㅎㅎ
 
전 제주항공을 이용하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잛은 거리라 우선 질러봤습니다. ^^ ㅎㅎ

역쉬 돈이 필요하죠. 환전 했습니다. 형순이에게 2만 7천엔 환전했습니다. ^^

간사이 지방을 여행할때는 간사이 패스를 이용한다고 하더군요. 여러번 표를 살 필요도 없고 편리하였습니다. ^0^

이번 오사카 여행의 지침서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