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토의 잠망경

오늘도 하나 ㅋㅋ 본문

만화경

오늘도 하나 ㅋㅋ

잠수함토끼 2009. 11. 6. 18:54
오늘은 학교 가는날~~


오늘은 날이 너무 좋네요. 하늘도 높고 시원하네요. 역쉬 가을인가 봐용 ^^


나의 은실이를 소개합니다. ㅋㅋ 주차타워에 있어서 많이 더러워요. ㅜㅜ


세차하고 한컷 찰칵


약간 설정 바꿔서 한컷



너무 좋은 내부 사진입니다. ㅋㅋ 네비는 매립했어요.


붉은 색이 너무 맘에 들어요. 벌써 2000이 넘다니.. 많이 탔음돠 ㅜㅜ


잠깐 멈춰서서 한컷


학교에 도착해서 홍보문 놨어요. 많이 지원해줬으면... ㅋㅋ


학교 앞에서 한캇.. 찍어 봤음돠.. E-p1이 좋군요. ㅋㅋ




우리 건물 내부입니다... 멀티관..


가을 단풍입니다. ^^ 진 근처에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