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토의 잠망경

핸드폰에 저장되었던 사진 정리 ㅋㅋ 본문

만화경

핸드폰에 저장되었던 사진 정리 ㅋㅋ

잠수함토끼 2008. 12. 29. 06:45
우선 내 작업환경되것다. 멤버십 지원할때는 달랑 노트북 하나로 작업했는데 반년만에 성공했다. ㅋㅋ

그리고 저 수 많은 책들은 다 읽어야 하는데 언제쯤 읽을 수 있을지.. 애효..

한 2달 전에 찍은거라 자리가 많이 지저분하다. 얼렁 넓은 곳으로 자리를 옮겨야 할텐데.. ㅜㅜ


휴게실 되것다. 여기서 tv도 보고 wii나 playstation 같은걸 즐길 수 있다. 모... 난 게임을 그다지 잘하는 편이 아니기에 잘은 이용하지 않지만.. ㅋㅋ 가끔 축구보러는 올러온다. ^^
 

그리고 독서실과 세미나실이다. 필요한 책들은 여기서 빌려다 보며 세미나실에서는 회의나 세미나를 주로 한다.



하드웨어실이다. 여기서 땜질하고 하는데 난 아직 제대로 이용은 하지 않고 있다. ㅋㅋ


하욱현군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파티.. ㅡㅡ;; 난 만날 사람이 없어서 절대 멤버십에 있던게 아니다. 당직관리 차원에서 있었던 것이다. 암 암..


멤버십에서 무주로 스키장을 갔는데 그곳의 풍경이다. 역쉬 타본 사람이나 탄다고.. 힘들더라. ㅡㅡ;


우리 멤버십 건물이다. 2층과 3층을 사용하고 있다. 비싼 건물이라더라.. 흐미..


오픈데이때 만든 벅스바니다. 횟수로 10년이 다되가는데 힘들다.. ㅋㅋ 너무 많이 쉬었나? 다음번 행사때는 좀더 준비를 많이 해야 할듯.. ㅋㅋ


3층 세미나실에서 바라본 풍경이다. 저 멀리 보디가드 건물 유리창에 청테이프가 붙은게 보인다. 바로 앞에 모델하우스가 불이 나면서 이 일대 유리창이 모두 깨졌는데 저 건물만 아직 유리창을 교체하지 않아서 아직도 저렇게 방치되고 있다.




Comments